<---구글 애드센스 코드 시작---> <---구글 애드센스 코드 끝---> 마루 밑 아리에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루 밑 아리에티

by 찌형맘 2023. 3. 7.
반응형

다음 이미지 참고

감독-요네바야시 히로마사
장르-판타지/애니메이션
개봉-2010년 9월9일
관람등급-전체관람가
상영시간-96분

1.규칙을 어긴 인간 세상에 뛰어든 아리에티의 모험이 시작된다!

10cm 소녀 아리에티, 마루 위 인간 세상으로 뛰어들다!
교외에 위치한 오래된 저택의 마루 밑에는 인간들의 물건을 몰래 빌려 쓰며 살아가는 소인들이 살고 있다.
그들 세계의 철칙은 인간에게 정체를 들키면 그 집을 당장 떠나야 한다는 것!
14살이 된 10cm 소녀 아리에티는 부모님의 도움 없이 홀로 마루 위 인간 세상으로 뛰어든다.
빨래집게로 머리를 질끈 묶으면 작업 준비 완료!

작업 첫 날, 인간 소년 쇼우에게 정체를 들키다!
첫 작업 목표는 각설탕.
생쥐와 바퀴벌레의 방해 공작에도 무사히 주방에서 각설탕을 손에 넣은 아리에티는
두 번째 목표인 티슈를 얻으러 간 방에서 저택에 요양을 온 인간 소년 쇼우의 눈에 띄게 된다.
인간은 무서운 존재라고 생각했던 것과 달리 쇼우의 다정한 모습에 조금씩 마음을 열기 시작한 아리에티.
마루 밑 세계의 규칙을 어기고 쇼우에게 다가가던 어느 날, 아리에티 가족에게 예기치 않은 위험이 찾아온다.

인간들의 눈에 띄어서는 안되는 마루 밑 세계!
규칙을 어기고 인간 세상에 뛰어든 아리에티의 모험이 시작된다!

,
'다음 주요정보 발췌'

2.마루 밑 아리에티의 이야기

마루 밑 아리에티는 2010년에 개봉한 일본의 애니메이션 영화로,

메리 네이트 작가의 소설인 "파이어플라이의 정원"을 각색한 작품입니다.

메리 네이트(Mary Norton)는 영국의 작가로, 1903년에 태어나 1992년에 별세했습니다.
그녀는 어린 시절부터 독서에 빠져서 여러 작품을 즐겨 읽고, 특히 판타지 장르에 매료되어 있었습니다.
메리 네이트의 작품 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잉어잡이" 시리즈로, 이 시리즈는 작은 인간들의 세계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첫 번째 책인 "파이어플라이의 정원"이 1952년에 출간되어서부터 인기를 끌며,
그 후에도 다양한 국가에서 출판되어 많은 팬들을 얻었습니다.
메리 네이트는 판타지 장르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썼으며, 그 중에서도 어린이들을 위한 작품을 주로 썼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재미있고 독창적인 이야기뿐만 아니라, 인간의 감정과 가치를 다루는 내용으로 인해 많은 사랑을 받은 작가입니다.
마루 밑 아리에티 영화는 이 소설로 시작된 영화입니다.

작은 몸집의 아리에티와 그녀의 가족들이 사는 마루 밑 세상을 배경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아리에티와 그녀의 가족들은 인간들의 사는 세상에서 필요한 작은 물건들을 모으며 살아가는 소형 인간 종족인

"잉어잡이"입니다.

어느 날 아리에티는 인간 소년 쇼의 방문을 받게 되며, 이를 계기로 둘 사이의 특별한 우정과 모험이 펼쳐집니다.

아리에티는 인간 세상에서 다양한 위험과 장애물을 극복하며 살아가는데,

인간들에게 발견되면 위험에 빠질 뿐만 아니라, 인간들과 함께 살아가기도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인간 소년 쇼인 쇼는 혈액형 호환성이 없어서 수술을 받을 수 없는 질병에 걸려 건강이 더 악화되어가고 있습니다.

아리에티는 인간 세상에서 물건을 구하고, 소년 쇼를 위해 도움을 주며, 마침내 인간 세상에서의 모험을 마치고 자신의 세상으로 돌아갑니다.

이 작품은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감동적인 음악, 그리고 감동적인 이야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작은 존재들의 세상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는 우리가 살아가는 현실 세계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 따뜻한 인간적 가치와 사랑, 우정 등을 다시금 생각해보게 해줍니다.

총론적으로, 마루 밑 아리에티는 뛰어난 애니메이션 기술과 감동적인 이야기로 인해,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여러 세대에 걸쳐 사랑받고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3.영화 리뷰를 마치며

마루 밑 아리에티는 작은 인간 종족인 "잉어잡이"의 소녀로,

그녀와 그녀의 가족들은 인간들의 사는 세상에서 필요한 작은 물건들을 모으며 살아가는 이야기였습니다.

포스터 그림이 마음에 들어 보게 되었던 영화였습니다.

이 작품은 작은 인간들의 세상에서 벌어지는 모험과 인간과의 우정, 사랑 등의 따뜻한 이야기가 매력적입니다.

또한, 아름다운 애니메이션과 감동적인 음악도 매력적인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마루 밑 아리에티는 모험과 우정, 사랑 등의 가치를 다루면서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이야기로,

어린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영화입니다.

영화 리뷰는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지브리영화 중 하나인 '추억의 마니'로 돌아오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